인사말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Home > 사랑실천재단소개 > 인사말
사랑실천재단소개

인사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인사말 목록

본문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당신을 향한 마음,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실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희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은 산하시설로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과 해피홈공동생활가정 및 사랑의 호스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랑실천재단의 이사장인 저는 1999년10월 9일 사랑의 호스피스를 창립하고 말기 암환자를 가정방문하여 무료로 진료하였습니다. 하지만 제한된 시간에 많은 환자를 감당하기 쉽지 않아 2001년에 시설호스피스인 ‘평안의 집’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2003년 에는 충남지역 예술인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제1회 말기환자를 돕기 위한 작품전시회"를 개최하였는데, 당시 전시회를 직접 보신 충남 도지사께서 감명 받으시고 2004년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을 허가하여 주셨으며, 보건복지부에서도 적극 지원하여 2005년 천안에서 최초의 요양원인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을 개원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은 천안시내 어느 곳에서나 15~20분내에 도착할 수 있는 구성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가까우면서도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조용하고 공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저와 상근 봉사하고 계시는 의료원장님께서 도와주시는 관계로 요양원이 요양병원에 준하게 운영되고 있어 누구나 선호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저희 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은 늘 어르신들의 입장에서 건강과 위생,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더 좋은 것을 개발해내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어르신들이 편안히 노후를 마감할 수 있는 보금자리이자 안식처의 역할과 어르신들의 잔존기능회복을 위해 적합한 프로그램과 질 좋은 서비스에 매진할 것입니다.
또한 사랑실천재단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신뢰받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해피홈 공동생활가정이고 이곳을 통해 상처받은 아이들이 치유받고 잘 자라서 사회에 나아가 일익을 담당하는 결실들이 있었습니다.

이 세상에 도움을 주고, 고통 받는 이에게 위로를 주는 것은 어려운 전문적인 지식이나 심오한 사상, 현란한 기교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고 확신을 합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이웃을 배려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이고 그것은 이미 우리에게 모두 갖춰져 있다는 것이 우리의 믿음입니다.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따뜻한 이웃이 있음을 확신시켜주려고 봉사하였노라'라는 마더테레사의 말씀처럼 우리도 그 길을 가려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사랑실천재단은 그동안 호스피스 봉사활동의 정신인, CSA 즉, 이웃의 아픔에 동참하는 박애정신(Compassion), 이웃을 섬기는 마음(Service), 사랑을 실천(Action)하는 마음으로, 그동안 어려운 이웃을 돌보아온 그 정신과 사랑으로 어르신들을 정성껏 섬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사회복지법인 사랑실천재단 이사장 심석규

상단으로

사회복지법인사랑실천재단 고유번호 : 312-82-10386 | 천안노인전문요양원 고유번호 : 312-82-11556 | 대표:심석규 | TEL. 041)555-1601 | FAX. 041)555-7591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정골 2길 97 (구성동) | 이메일 : cos8275@hanmail.net   login

Copyright © 천안노인전문요양원. All rights reserved.